위해 지역 공원을 사용하는 것의 이점

유지 관리는 특히 개체를 지속적으로 안전놀이터 사용할 때 개체의 적절한 수명을 연장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이것은 놀이터와 그 장비에도 해당되며 “놀이터를 돌보면 놀이터가 그 안에서 노는 아이들을 돌볼 것입니다”라는 말과 같이 오늘 다룰 주제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

놀이터의 유지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성능과 안전 수준이 급격히 떨어지고 놀이터 자체의 장비가 무용지물이 되거나 놀기에 너무 안전하지 않은 때가 올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놀이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1. 주간 점검에 낙담하지 마십시오

잘 설계된 야외 놀이 공간은 아이들을 초대하고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도록 가르칩니다. 이러한 위험은 지역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빠르게 최악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재미를 잃지 않고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려면 놀이터 장비를 적절하게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매주 점검을 받고 점검을 담당하는 사람들이 가장 주의해야 할 영역과 측면을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여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금이 간 플라스틱, 날카로운 모서리 및 헐거운 부속품은 모두 귀하와 귀하가 고용한 검사 기관이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모든 손상, 사소한 손상을 포함하여 모든 손상을 확인하고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놀이터 장비를 매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검사를 문서화하고 적절하게 설정된 일정에 따라 유지 관리하십시오.

주간 유지 관리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 광범위할 필요는 없지만 느슨한 볼트를 조이고 마모된 부분을 청소 및 표면 처리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으며 관리인이나 직원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철저한 연간 점검이 중요

경미한 손상을 처리하거나 소규모 문제 및 문제를 수리하려면 주간 점검이 필요하며, 연간 점검에서는 경미하거나 중대한 손상 및 장기적인 구조적 문제 및/또는 표준 변경 및 기물 파손 관련 문제가 적절하게 처리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주간 점검과 달리 연례 점검에는 지난 12개월 동안 놀이터에 발생한 모든 피해를 평가하고 문서화할 수 있는 훈련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3. 표면 및 펜싱

놀이터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만 놀이 공간의 다른 중요한 측면을 무시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표면화 및 펜싱이 그러한 측면입니다. 두 가지 모두 정기적으로 손상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둘 중 하나에 문제가 있으면 즉시 제공자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표면 처리는 모든 놀이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놀이 중에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고품질 표면 처리에는 항상 5년 보증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좋은 공급자로부터 귀하의 것을 얻으십시오.

4. 장비 섀시 유지 보수

놀이터 장비를 사러 나가기 전에, 특히 목재 장비나 재료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 공급자가 기타 중요한 유지 관리에 대해 알려준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특별히 압력 처리된 목재 장비를 찾으러 항상 나가야 합니다.

5. 아이들의 참여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놀이 공간을 돌보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격려해야 하고 당신은 놀이 기구를 보존하고 손상에 대해 관찰하기 위한 규칙을 만드는 학생 놀이터 감시자를 임명함으로써 더 도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놀이 공간을 돌보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놀이터를 최대한 보존할 수 있습니다.

Jason Walter는 열렬한 독자이자 열성적인 블로거이자 작가입니다. 그의 기여는 일반적으로 건강한 삶을 사는 어린이와 부모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이슨은 자녀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육아 주제에 대해 계속해서 글을 쓰고 다른 사람들을 계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