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게임 습관을 개선하는 10단계

부자가 되는 것은 실제 수입보다는 당신이 발전시킨 금전적 습관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돈 습관에 대한 다음 10가지 규칙을 따르십시오. 그러면 부자가 될 것입니다.
자신을 먼저 지불하십시오: 돈을 쓰기 전에 저축이나 투자 계좌로 가기 위해 일부를 빼겠다고 약속하십시오. 청구서나 1페니를 지불하기 전에 이것을 하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엉클 샘이 자신의 몫에 세금을 부과하기 전에 세전 퇴직 계좌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지출에 충실하십시오: 피망 게임을 낭비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고, 일반 브랜드 대 유명 브랜드를 구매하고, 할인을 찾아보고, 스스로 하고, ATM 수수료를 피하고, 정크 푸드를 끊습니다. . .
지출 추적: 지난 몇 달 동안의 은행 및 신용 카드 명세서를 되돌아보고 지출 습관을 잘 살펴보십시오. 돈이 어디로 가는지, 가장 큰 지출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제거할 수 있는 불필요한 지출을 찾으십시오.
녹색이 되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양치질하는 동안 물이 흐르지 않도록 하고, 방을 사용하지 않을 때 불을 끄고, 집을 나갈 때 온도 조절기를 조정하고, 필요 이상으로 운전하지 말고, 과로하지 마십시오. 외식할 때 주문 등. 친환경으로 절약한 수백 달러를 미래에 투자하세요.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시장을 플레이”하고 시장을 움직이는 전문 거래자 및 기관과 경쟁하여 부자가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투자자처럼 행동하고 부를 쌓는 사람으로 게임에 참여할 계획을 세웁니다. 즉, 시장의 단기적인 기복을 무시하고 지속적으로 자금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하는 것이 부자가 되는 유일한 확실한 방법입니다.
시간제 사업 시작: 당신이 즐기고 가치를 제공하는 일을 피망머니상 하여 수입을 늘리십시오. 소규모로 시작하여 비즈니스 소유자가 어떤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대부분의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들은 엄청난 소득과 세금 감면 기회로 인해 사업주가 되어 부를 얻었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예산 및 목표 설정: 계획에 실패하고 실패할 계획입니다. 장기적인 금전적 목표와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은 최종 결과를 정의하고 성취감을 제공하며 스스로 책임져야 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자산 창출 계획을 자동 조종 장치에 두십시오. 급여를 보내기 전에 회사 또는 은행과 함께 별도의 저축 또는 투자 계좌에 자금을 자동으로 예치하도록 하십시오. 연체료를 피하기 위해 반복 청구서로 자동 청구서 지불 서비스를 설정하십시오. 일부 회사에서는 조기 결제 또는 자동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재정적 IQ를 높이십시오. 매일 또는 매주 시간을 할애하여 재정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머니 관련 잡지와 웹사이트를 읽고, 차 안에서 조언을 듣습니다. 머니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수록 부를 축적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오늘 시작하세요: 정답을 기다리지 말고 지금 시작하세요. 부를 쌓는 것은 빠를수록 좋다